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이 '코쿤의 귀가 빛나는 밤에'에서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진 힐링캠프 방송에서, 기안84는 악플 참기 테스트와 술참기 등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자신의 고민과 감정을 나누었다.
편안한 방송의 시작
'코쿤의 귀가 빛나는 밤에' 첫 게스트로 등장한 기안84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코쿤과 대화를 나누었다. 누워서 진행되는 방송의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하며, 집에서 누워있는 모습을 드러내었다.
결혼을 고민하는 기안84
기안84는 혼자 사는 생활에 익숙해져 결혼을 망설이고 있다는 고민을 털어놓았다. 그러나 코쿤은 다른 고민이 없냐고 물으며 기안84를 독려했고, 기안84는 고민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해야한다고 답변했다.
악플 참기 테스트와 술참기 도전
코쿤은 힐링과 테라피를 위해 악플 참기 테스트와 술참기 도전을 제안했다. 기안84는 웹툰 작가로서 오랫동안 악플을 받아왔지만, 좋아하는 팬들을 보면 행복하다는 감정을 전했다. 술에 대한 중독적인 면도 솔직하게 고백하며 테스트에 도전했다.
기안84은 '코쿤의 귀가 빛나는 밤에'에서 결혼 고민을 털어놓았다.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악플 참기 테스트와 술참기 도전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나누었다. 코쿤과의 대화를 통해 기안84의 진솔한 이야기가 전달되었고, 힐링과 치료를 겸한 방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달했다.